방어진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2차 교육재난지원금 안내
작성자 방어진초 등록일 21.01.11 조회수 674
첨부파일

코로나19로 인한 교육재난을 지원하기 위해 제2차 교육재난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1. 지급대상 : 2020년 12월 31일 기준 방어진초등학교 재학중인 학생

2. 지급방법 : 2020년 9월 25일 아동특별돌봄지원금을 지급했던 계좌로 입금(별도신청 불필요)
(입금 될 계좌를 확인하실 학부모님들께서는 251-2217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3. 그 외 별도계좌로 입금을 원하시는 학부모님들은 가정통신문에 있는 교육재난지원금 신청서 및 개인정보관련 동의서를 작성하시어 1월 15일(금)까지 방어진초등학교 행정실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정통신문 : 첨부파일 확인(반드시 읽어주세요)
*제출방법
가. 인편제출(행정실)
나. FAX 제출(235-4513)
다. 메일제출(작성 및 서명후 스캔본으로 전자메일 제출 26105256@use.go.kr)
3. 지급예정시기 : 2021년 1월 25일(월)
4. 그 외 문의사항 및 입금될 계좌를 알고싶은 학부모님들께서는 행정실 및 교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251-2217)

이전글 2021년 교육급여 및 학생교육비 지원 신청 안내
다음글 2020 다듣영어교육 포럼 개최